내봄님의 타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내봄님의 타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내봄
리뷰248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06
멕시코 타코를 먹었는데 또 생각날 만큼 맛있었어요. 또띠아는 쫄깃하고 속재료는 신선해서 식감이 좋았어요. 매콤한 소스와 고소한 고기의 조화가 정말 잘 어울려 한입 먹을수록 풍미가 가득했습니다. 간단한 한 끼로 딱 좋았어요.
맛있어서 친구랑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개(76g)
144kcal
타코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