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06
소시지를 점심 반찬으로 먹었어요.
소시지를.물을 붓고 삶아서 건져내서 기름에 살짝 볶아서 케찹에 볶아서 먹었어요.
단백한 소시지에 케찹과 함께 볶으니 맛이 더 좋은것 같아요.
술안주나 간식으로 먹어도 맛이 있고 찌게나 볶음으로 해서 먹어도 맛있는 소시지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80g)
295kcal
그릴리소시지
4.7(리뷰 7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