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머야님의 엽기떡볶이 로제 떡볶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건머야님의 엽기떡볶이 로제 떡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건머야
리뷰45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06
저녁으로 로제떡볶이. 먹었습니다
맵찔이라서 착한맛으로 시켰는데
그래두 맵네요
오리지날 떡볶이 먹는 사람보면 대단한거같아요
떡이 쫄깃하고 소시지가 들어있어서
퐝퐝 터지네요
위에 치즈보이시죠
더 추가해서 먹고싶었는데
참았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700g)
3,387kcal
엽기떡볶이로제 떡볶이
4.9(리뷰 62개)
·식단기록33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