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집23님의 퀴노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작은집23님의 퀴노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작은집23
리뷰193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5.06
퀴노아를 밥 대신 곡물로 식사에 곁들여 먹었습니다. 퀴노아는 영양분도 풍부하고 씹는 식감도 꼬득거리는 느낌이 있어서 좋아합니다. 보통 저는 냄비에 물을 넣고 같이 익히는데, 익히변 새싹 같은 것이 튀어나와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매우 추천합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374kcal
퀴노아
4.8(리뷰 20개)
·식단기록4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