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데오56님의 테이크파이브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데오56님의 테이크파이브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데오56
리뷰248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06
점심에 친구들과 밖에서 샐러드 를 시켜먹었어요 부라타 치즈와 토마토와 발사믹 드레싱을 얻은 샐러드 정말맛있네요집에서는 잘못해먹는 샐러드라 그런지 맛있네요 친구들도 맛있다 잘먹네요 다들하나같이 하는말 집에서는 잘안해먹게되니 맛있는것같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16kcal
테이크파이브샐러드
4.9(리뷰 172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