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하와이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용인하와이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용인하와이
리뷰7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06
설빙에 가서 돼지바빙수를 시켰어요.
눈꽃빙수에 돼지바가 올려져 있었고
크런치들이 올려져 있고 아이스크림도
있었어요.
연유를 뿌려 더욱더 달콤한 빙수를
먹을수 있었어요.
어린이날 기념으로 가족 외출후
딸들과 달콤하게 오후를
보냈답니다^^
시원하고 특이한 빙수였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4.8(리뷰 130개)
·식단기록4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