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2994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2994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2994
리뷰729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06
탱크보이 배맛은 시원하고 달콤한 배 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아이스바로, 한입 베어 물면 청량한 과즙 느낌이 입안을 가볍게 채웁니다. 과하지 않은 단맛 덕분에 부담 없이 즐기기 좋고, 배 특유의 깔끔한 향이 더해져 뒷맛이 개운합니다. 특히 더운 날 먹으면 차가운 식감과 함께 갈증을 시원하게 달래준다
#일반식 #간식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4.8(리뷰 54개)
·식단기록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