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르르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샤르르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샤르르
리뷰2110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6
추억의 아이스크림 돼지바를 먹었어요. 돼지바에서 가장 좋아하는 부분인 표면의 쿠키가 정말 맛있었어요. 딸기 잼 부분은 그렇게 좋아하는 맛은 아니라서 어렸을 때에도 이 딸기 잼을 빼고 만든 버전이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어요. 그래도 맛있는 돼지바였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4.8(리뷰 130개)
·식단기록4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