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화니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명화니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명화니
리뷰433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07
탱크보이 배맛은 시원하고 달콤한 배 과즙 풍미가 입안을 상쾌하게 만들어 주는 아이스크림이다. 샤베트처럼 부드럽게 녹는 식감에 은은한 과일 향이 어우러져 더운 날 가볍게 즐기기 좋다. 단맛이 강하지 않아 부담 없고, 얼음 알갱이가 씹히는 시원한 느낌이 매력적이다
#일반식 #간식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4.8(리뷰 54개)
·식단기록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