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칠미영님의 파프리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까칠미영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까칠미영
리뷰769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07
싱그러운 초록빛 오이와 알록달록한 파프리카가 만나 식탁 위에 화사한 생기를 불어넣는 파프리카 오이 초무침입니다.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에 새콤달콤한 양념이 듬뿍 배어 들어 먹으면 기분이 좋아지는데요. 파프리카를 이렇게 먹으니 색다르네요.
#일반식 #점심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