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탱민님의 김가네 라볶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탱탱민님의 김가네 라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탱탱민
리뷰3207
조회수 98 작성일자 26.05.07
매콤달콤한 양념에 버무려져 한입마다 진한 감칠맛이 먼저 퍼진다 소스가 면과 떡에 잘 배어들어 씹을수록 달콤함과 매운맛이 번갈아 올라오고 어묵이 더해져 고소한 풍미가 이어진다 자극적이지만 계속 당기는 맛이라 혼자 분식으로 먹기 좋고 여러 사람과 나눠 먹기에도 잘 어울리는 라볶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450g)
450kcal
김가네라볶이
4.9(리뷰 48개)
·식단기록93회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