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다이어트요정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평생다이어트요정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평생다이어트요정
리뷰38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07
안주로 나온 소시지 모듬인데 소시지가 종류별로 나와서 좋더라구요. 두께도 각각 다르고 맛도 다 다르더라구요. 청양고추가 들어간것도 있어서 매운맛도 나고 감칠맛도 같이 나서 너무 맛있었어요. 머스타드랑 케찹이랑 같이 찍어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일반식 #저녁

1인분(80g)
295kcal
그릴리소시지
4.7(리뷰 7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