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0510님의 파프리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0510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0510
리뷰19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07
노란 파프리카를 큼직하게 잘라 먹으니 아삭한 식감과 은은한 단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수분감이 많아 신선함이 느껴졌고, 초장에 찍어 먹으니 새콤달콤한 맛이 더해져 간식처럼 즐기기 좋았어요. 색감도 선명해 식탁 분위기를 환하게 만들어 주는 채소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