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도먹어도님의 패미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어도먹어도님의 패미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어도먹어도
리뷰254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07
요즘 집에서 샐러드 자주 해 먹는데요. 야채 씻고 계란 삶고 새우 같은거 또 고기 굽고 하는 것도 일이더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왕창 해놨다가 조금 조금씩 덜어서 야채만 그 자리에서 씻고 찢어서 먹어요. 이렇게 해 놓으면 아침에 눈 뜨고도 바로 먹을 수 있어서 부담 없고 좋은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28kcal
패미샐러드
4.8(리뷰 100개)
·식단기록5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