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르르님의 테이크파이브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샤르르님의 테이크파이브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샤르르
리뷰2110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5.08
양배추를 곱게 채썰어 만든 샐러드를 먹었어요. 적양파와 무순 등 몇가지 재료를 함께 버무려 내었는데 뿌려진 드레싱이 아주 달콤하고 맛있었어요. 샐러드는 거의 드레싱이 샐러드의 맛을 좌지우지하는데 드레싱의 맛이 너무 좋아서 어떻게 만드는건지 궁금해하면서 먹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16kcal
테이크파이브샐러드
4.9(리뷰 172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