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oooo님의 젤라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Ryoooo님의 젤라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Ryoooo
리뷰941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5.08
쫀득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정말 인상적이었어요. 인위적으로 달기만 한 맛이 아니라 재료 본연의 풍미가 진하게 느껴져서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한입 먹자마자 왜 인기 있는지 알겠더라고요. 양도 적당하고 끝까지 질리지 않게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컵(193g)
247kcal
젤라토
4.8(리뷰 63개)
·식단기록8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