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5.08
동원 그릴리 소시지를 좋아해서 늘 쟁여두는데용ㅎㅎ 남편이랑 주말 브런치로 딱이거든요~담백한 맛을 기대하면 조금 진하게 느껴질 수 있어요 ㅋ 맛의 임팩트가 분명한 소시지라서 브런치 메뉴로 먹으면 빵이랑도 잘 어울리고, 계란이랑도 잘 어울려요. 짭짤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80g)
295kcal
그릴리소시지
4.7(리뷰 7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