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2651님의 하리보 하리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2651님의 하리보 하리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2651
리뷰195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08
젤리가 몸에 좋은 건 아닌데 자꾸 젤리를 먹게 되는 것 같아요 입에 넣어서 오물오물 먹으면 식감도 재미있고 입 심심심할 때 자꾸 먹고 싶어져요 코르트코에서 한 통 사다 놓은 거 다 먹고 몇 개 안 남은 거 먹었네요 아이들도 잘 먹고 저도 잘 먹어서 자꾸 사게 돼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335kcal
하리보하리보
4.7(리뷰 171개)
·식단기록5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