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워크님의 파프리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로워크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로워크
리뷰916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08
파프리카입니다.
파프리카는 특유의단맛이있어서 생으로먹어도 맛있어요.
생으로먹을때는 노란파프리카가 맛있어요.
아무것도 안넣고 소스안쳐도 먹기너무좋고 간단한 파프리카입니다 먹기좋게잘라서 사각사각 맛있게잘먹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