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디님의 그리니티 인절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계디님의 그리니티 인절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계디
리뷰153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09
무슨 떡을 제일 좋아해요들???
저는 떡순이라서 그냥 다 좋아하지만
인절미같은 오랜 순정파들의 맛들도 굿굿 ㅎㅎㅎ
인절미는 콩가루가 가득이어서 팍팍 같이 먹어야 좋죠
어릴때 만들기 행사도 가본적 있는데 재미났어요 ㅎㅎ쫀득행복~~!!
#일반식 #아침

1인분(60g)
251kcal
그리니티인절미
4.7(리뷰 33개)
·식단기록45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