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GS25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GS25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2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5.09
디카페인인데도 커피 맛 연하지 않고 깔끔해서 괜찮았어요.
산미가 강하지 않아서 부담 없이 마시기 좋고 끝맛도 깔끔하네요 :)
얼음도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시원하게 오래 마실 수 있었어요.
카페인 부담 없어서 저녁에 마시기에도 딱 좋은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잔(230ml)
10kcal
GS25디카페인 아메리카노
4.8(리뷰 33개)
·식단기록52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