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워크님의 크림리조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로워크님의 크림리조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로워크
리뷰916
조회수 50 작성일자 26.05.09
크림떡볶이를 해먹었는데 우유소스를 너무많이만들었는지 남아서 냄겨놨다가 저녁으로 밥넣고 크림리조또해먹었어요 ㅎㅎ
조금 우유랑 소금을 조금더 추가해주고 조금만 졸여주다가 밥응 넣고 꾸덕해질때까지 졸려주면 끝입니다.
밥을넣고먹을때는 또 느낌이다르네요 앞으로 먹을것없응때자주해먹어야겠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493g)
567kcal
크림리조또
4.9(리뷰 92개)
·식단기록2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