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23252님의 버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23252님의 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23252
리뷰160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09
망고맛 버터스프레드입니다
부시맨브레드에 버터를 발라서 먹으면 그냥 빵만 먹는것 보다 훨씬 맛있어요.
망고맛이 첨가되어서 좀더 일반버터에 비해서 달콤하고 맛있어요.
1회용기에 소량으로 들어있어서 빵하나를 발라 먹기에 딱 좋은 사이즈입니다
#일반식 #간식

1테이블스푼(14.2g)
102kcal
버터
4.8(리뷰 118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