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멜론님의 산적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터멜론님의 산적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터멜론
리뷰1313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1
산적해서 먹었어요. 많이 해놓고 밑반찬으로 밥이랑 먹으면 좋더라구요. 별 양념없이 해도 맛있는데 영양면에서도 좋아요. 저는 장조림보다 산적을 선호해서 먹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330g)
639kcal
산적
4.9(리뷰 90개)
·식단기록1천+0
워터멜론
리뷰1313

1인분(330g)
639kcal
산적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