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디님의 산적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계디님의 산적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계디
리뷰1534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0
명절때마다 지글지글 어머님들이 모여서
예쁜재료 꼬지에 담아서 자글자글
맛난 전으로 구워주신 산적 ㅎㅎㅎ
갓 했을때가 노릇하게 익고 속은 부드러워 식감이 좋았습니다 ♡♡♡♡♡♡♡
반찬가게에서도 팔던데 진리는
명절 산적이네요 ㅎㅎㅎ
#일반식 #간식

1인분(330g)
639kcal
산적
4.9(리뷰 9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