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47님의 삶은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4947님의 삶은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4947
리뷰436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10
삶은고구마는 달콤하고 포근한 맛의 간식입니다.뜨끈하게 삶아 먹으면 부드러운 식감이 입안 가득 퍼집니다.식이섬유가 풍부해 든든하게 즐기기 좋은 음식입니다.우유나 김치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간편하게 한끼 대용으로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40kcal
삶은 고구마
4.9(리뷰 7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