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이반님의 산적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경이반님의 산적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경이반
리뷰320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0
간장 양념의 달짝지근한 향이 올라오고 겉은 살짝 윤기 있게 구워져 고소한 향이 퍼짐 한입 베어 물면 소갈비는 부드럽게 결대로 풀리면서도 씹는 맛이 있고 양념이 속까지 배어 있어서 감칠맛이 계속 이어짐 씹을수록 단짠이 번갈아 올라오면서 밥 없이도 계속 당기는 고기 반찬 스타일임
#일반식 #점심

1인분(330g)
639kcal
산적
4.9(리뷰 9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