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파프리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1
어제는 건강하게 간식을 챙겨가지고 먹어주기 위해서 파프리카를 썰어가지고 아주 조금먹어주었습니다. 파프리카의 맛이 제 스타일이 아니긴했지만 건강을 위해서 먹어주었습니다. 다음에는 파프리카를 맛있게 먹기위해서 소스랑 먹으려고 합니다.
#일반식 #간식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