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59님의 롯데 마가렛트 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3759님의 롯데 마가렛트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3759
리뷰434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11
고구마를 좋아 하다보니 달콤한 고구마 향이 은은하게 퍼져서 맛있었습니다.
겉은 부드럽고 촉촉해서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식감이 좋았습니다.
고구마의 달콤함과 과자의 고소함이 잘 어우러져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습니다.
한입 크기로 먹기 편해서 간단한 간식이나 디저트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44g)
220kcal
롯데마가렛트 고구마
4.7(리뷰 20개)
·식단기록16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