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콜라겐팝 바베큐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콜라겐팝 바베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1.21
세부에서 먹은 길거리 바베큐 꼬치입니다
저 바베큐소스가 진짜 맛있어서 사오고싶었어요
케찹베이스의 달달하고 찐한 맛이었습니다
세부가시면 길거리에 많으니까 꼭드셔보세요
#일반식 #야식

1인분(30g)
158kcal
콜라겐팝바베큐
4.9(리뷰 63개)
·식단기록9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