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럽돋님의 누룽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럽돋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럽돋
리뷰33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1
누룽지숭늉 제대로 먹어봤어요.
밥알이 충분히 불어있으면서도 누룽지 특유의 구수하고 고소한 맛이 진하게 우러나왔습니다.
국물이 맑고 담백해서 속 풀릴 때 먹기 정말 좋았어요.
숟가락으로 떠먹다 보니 바닥에 눌은 누룽지가 살짝 남아 있어서, 그 부분을 긁어 먹는 재미가 쏠쏠했네요.
뜨끈하게 먹으니 몸이 따뜻해지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