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5509님의 그리니티 인절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5509님의 그리니티 인절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5509
리뷰111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11
인절미 구웠습니다
저녁으로 먹었습니다
냉동해둔 인절미 를
후라이팬에 올리브유 두르고
약한불에서 서서히 구웠습니다
센불에하면 타기도하고
찹쌀이라 뭉클어 집니다
서서히 약불에서 구워야
적당하게 먹기좋게 노릇노릇 해집니다
고소하고 쫀득해서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60g)
251kcal
그리니티인절미
4.7(리뷰 33개)
·식단기록45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