캼핑조앙님의 누룽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캼핑조앙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캼핑조앙
리뷰227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1
누룽지를 먹었습니다. 바삭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진하게 느껴졌고, 씹을수록 은은한 단맛이 올라왔습니다. 물에 불려 먹으니 부드럽고 따뜻해져 또 다른 매력이 있었습니다.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고, 속이 편안해지는 만족스러운 간식이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