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포개구리님의 참선진녹즙 도라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반포개구리님의 참선진녹즙 도라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반포개구리
리뷰971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11
입안에 들어가는 순간 새콤한 양념과 알싸한 향이 조화롭게 퍼져 입맛을 제대로 깨워줬다. 도라지는 질기지 않고 적당히 아삭하게 씹혀 식감이 좋았으며, 씹을수록 은은한 쌉싸름함과 고소한 풍미가 함께 느껴졌다. 매콤한 양념이 과하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고, 참깨의 고소함이 더해져 맛의 깊이를 살려줬다. 밥반찬으로 먹어도 좋고 고기와 곁들여도 잘 어울리는 매력적인 반찬이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ml)
30kcal
참선진녹즙도라지
4.9(리뷰 30개)
·식단기록2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