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22님의 파프리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녕22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녕22
리뷰58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1
저녁에 간편식을 너무 많이 먹는 것 같아서 채소가 부족한 느낌이라 파프리카를 잘라서 집어먹었습니다.
슈퍼에 파프리카가 싸서 사왔는데 살짝 쭈글쭈글 한게 빨리 먹어야할 것 같아서 과일처럼 씻어먹었습니다.
아삭하고 살짝 단맛도 나서 부담없이 먹기 좋았네요.
#일반식 #저녁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