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지1님의 빙그레 요맘때 복숭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뭉지1님의 빙그레 요맘때 복숭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뭉지1
리뷰5710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12
요거트 아이스크림 먹었습니다. 달달하면서도 요거트 맛의 새콤달콤함이 느껴진답니다. 요거트 아이스크림이라서 묵직한 크림 맛이 아니라 가벼우면서도 상큼한 맛이 나서 좋답니다. 과일 과육도 중간중간 씹혀서 더욱 맛있고 간식으로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잔(70ml)
95kcal
빙그레요맘때 복숭아
4.5(리뷰 25개)
·식단기록8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