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커스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커스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커스
리뷰2669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2
돼지바랑,빈츠랑 같이 먹었더니 엄청달다.
너무 달아서 머리가 띵하다.
담부터는 이렇게 먹지말아야지...
그런데 예전에는 돼지바 맛있었던것 같은데
지긍 먹으니 너무달다 그래도 겉에 초코는
진짜맛있다 어릴적 진짜마니먹었는데
맛있으니까 추천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4.8(리뷰 130개)
·식단기록4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