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복돼지님의 누룽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복돼지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복돼지
리뷰94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5.12
노브랜드에서 누룽지가 세일하길래 집어올까말까 몇번을 망설이다 집어왔어요. 아침에 입맛없을때 끓여먹으려고 사왔는데 생각보다 부드럽고 너무 고소해서 튀밥처럼 먹고있어요. 누룽지로 다이어트를 해볼까 하는 마음이 있었지만 밥먹고 후식으로 먹고있어서 살찔것 같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