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복돼지님의 레이먼킴 스테이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복돼지님의 레이먼킴 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복돼지
리뷰94
조회수 47 작성일자 26.05.12
회사에서 회식으로 근처 스테이크집에 갔어요. 스테이크 나오기 전에 부시맨빵과 버터, 샐러드가 나오고 가성비 있는 스테이크 한접시가 저렇게 나옵니다. 스테이크 먹고나면 커피나 차가 후식으로도 제공되니 정말 훌륭한 풀코스 식사랍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20kcal
레이먼킴스테이크
4.8(리뷰 233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