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기궈니님의 머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기궈니님의 머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기궈니
리뷰2390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2
지인이 시골에서 따온 머위나물을 살짝데쳐서 들깨랑 소금 넣고 무침
들깨의 고소한 향이 먼저 퍼지면서 머위 특유의 쌉싸름한 맛이 은은하게 올라온다. 부드럽게 익은 머위는 질기지 않고 촉촉하게 씹히며, 들깨가루가 어우러져 전체적으로 담백하고 고소한 풍미가 진하다. 간은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한 편이라 먹고 나서도 부담이 없고, 씹을수록 깊은 나물 맛이 살아나는 건강한 반찬이라는 느낌이 든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4kcal
머위
4.9(리뷰 20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