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미호님의 가지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쪽미호님의 가지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쪽미호
리뷰1764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13
가지무침
엄마가 어제 밑반찬을 잔뜩 사오셨다. 그 중 몇가지를 회사에 가져왔다.
가지를 좋아해서 가지무침을 챙겼는데 가지를 쪘는지 부즈럽고 수분이 가득해서 맛있었다. 그리고 양념이 세지않고 밍밍한 듯 자극적이지 않아서 계속 먹게 되었다.
은근히 감칠맛이 느껴져서 좋았고 참기름 넣고 밥 비벼먹어도 맛있을 것 같다.
#일반식 #점심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4.8(리뷰 138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