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02119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02119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02119
리뷰619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13
시원한 배 맛을 그대로 담은 탱크보이는 한입 먹으면 과즙 느낌의 달콤함이 확 퍼지는 아이스크림이에요. 얼음 입자가 살짝 씹히면서 청량감이 느껴지고, 과하게 무겁지 않은 단맛이라 더운 날 가볍게 즐기기 좋아요. 탱크보이는 숙취에도 참 좋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4.8(리뷰 54개)
·식단기록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