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29480님의 숀리 에너지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29480님의 숀리 에너지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29480
리뷰682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14
에너지바 입니다
아침겸 점심 먹는데 나가기도 귀찮고 해서 집에 있는거 이것저것 찾아 먹었어요
그중에 에너지바 많이 구매해두고 먹지를 않았어서 유통기한 도 얼마 안남았길래 하나 뜯어서 먹었어요
맛은 딱 우리가 아는 그 에너지바 맛입니다
든든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g)
149kcal
숀리에너지바
4.5(리뷰 11개)
·식단기록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