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뜨는강님의 삼양 너비아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달뜨는강님의 삼양 너비아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달뜨는강
리뷰2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4
간편하게 약불로 5분 해주니 아이 반찬이 만들어졌어요.
요즘매운것만 먹은 딸아이 때문에 힘드네요.
너무 간단해서 미안한데 아이가 꼭 인스턴트 음식 하나를 찾으니 오늘은 육계장과ㅈ너비아니 구이로 대체합니다.
올리브유에 구웠더니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0)
70kcal
삼양너비아니
4.9(리뷰 10개)
·식단기록1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