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현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유현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유현
리뷰57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4
탱크보이 배맛은 시원하게 한입 마시면 배 특유의 은은한 단맛과 향이 부드럽게 퍼지는 아이스크림이다. 과하게 달지 않아서 부담이 적고, 얼음 알갱이처럼 살짝 씹히는 식감이 더해져 더 시원하게 느껴진다. 여름철 갈증 해소용으로 잘 어울리고, 끝맛도 깔끔한 편이다. 다만 진한 디저트 같은 풍부함보다는 가볍고 단순한 맛이다
#일반식 #간식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4.8(리뷰 54개)
·식단기록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