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ki0282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viki0282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viki0282
리뷰103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5
탱크보이는 시원한 배 과즙 맛이 진하게 느껴지는 아이스크림으로, 달콤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매력적이다. 아삭한 배 알갱이가 들어 있어 씹는 재미를 더해주며, 더운 날 먹으면 갈증이 싹 내려가는 느낌을 준다. 부드러운 얼음 식감과 은은한 과일 향이 조화를 이루어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일반식 #간식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4.8(리뷰 54개)
·식단기록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