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6 작성일자 26.05.15
오늘 된장 먹고 돼지바 빵 하나먹엇습니다 아이그트림인데 와플 형태로 나왔어요 나쁘지 않아요 안에가 초코렛인데 웡랴 우라가 다 아는 돠자바 느낌이예요 맛잇어요 달달하고 그랴도 ㅇ아이스크림 바로 있는 돼지바가 훨씬 더 맛잇는거같앗습니자 .
#일반식 #간식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4.8(리뷰 130개)
·식단기록4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