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0mmi님의 머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k0mmi님의 머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0mmi
리뷰209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5
머우탕 먹어봤는데 들깨가 들어가서 국물이 정말 고소하고 부드러웠다. 머우 줄기는 아삭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같이 느껴져 씹는 재미가 있었고, 은은한 향 덕분에 자극적이지 않아 편안하게 먹기 좋았다. 뜨끈하게 한 그릇 먹으니 속도 든든,건강한 집밥 느낌이랄까~ 맛있는 한끼😊
#일반식 #아침

100g(100g)
14kcal
머위
4.9(리뷰 20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