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8120님의 엽기떡볶이 로제 떡볶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8120님의 엽기떡볶이 로제 떡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8120
리뷰321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6
엽기떡볶이 로제맛입니다.
금요일 저녁에 아들이랑 같이 먹을려구 주문했어요. 로제 착한맛인데요. 오리지널보다 덜 매워요
치즈맛이 강하고 크림이 들어가서 꾸덕하고
고소해요. 양배추 대파 오뎅 떡이 들어있는데
기다란 오뎅이 맛있고 떡은 쫄깃하니 역시
밀떡이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700g)
3,387kcal
엽기떡볶이로제 떡볶이
4.9(리뷰 59개)
·식단기록3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