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1364님의 젤라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1364님의 젤라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1364
리뷰49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6
롯데월드 몰 에 제가 좋아하는 젤라또집을 갔어요. 간만에 달달한 것이 먹고 싶어서 2가지 맛을 선택 했는데, 하나는 쇼콜라 하나는 흑임자를 선택했어요 탁월한 선택이었죠 단 달고 고소한 맛이 주 좋았어요. 롯데월드 몰 오면 꼭 들려 보세요. 추천합니다.
#일반식 #간식

1컵(193g)
247kcal
젤라토
4.8(리뷰 63개)
·식단기록80회0